jobGuid 꽃미남 프로그래머 "Pope Kim"님의 이론이나 수학에 치우치지 않고 실무에 곧바로 쓸 수 있는 실용적인 셰이더 프로그래밍 입문서 #겁나친절 jobGuid 캐나다로 날아가서 실력만으로 수석 그래픽 프로그래머가 된 꽃미남 프로그래머 "Pope Kim" 님의 북미취업 가이드북이 전자책으로 출간되었습니다. 블랙썬  for Kakao 클래식한 던젼 RPG와 간편한 모바일 게임이 만났다! 당신을 검과 마법의 장대한 서사시로 초대하는 [블랙썬 for Kakao]!! 3ds Max를 사용해서 게임용 3D 캐릭터를 셋업하는 방법
이를 위해 오랜 실무를 경험해 온 저자의 고급 노하우들이 공개
위 내용은 GameDevForever의 저자분들의 홍보를 위하여 운영진 자체적으로 올린 광고이며 일체의 수익이 없습니다.(밥좀사줘요~)

'2012/02'에 해당되는 글 40건

  1. 2012/02/29 기획 지망자 분들에게 바라는 점 (45)
  2. 2012/02/27 표준 rand()함수보다 유용한 랜덤 생성 알고리즘 – MT, WELL (22)
  3. 2012/02/26 D3D에 익숙한 개발자을 위한 OpenGLES 개발 소개 (16)
  4. 2012/02/26 Ashikhmin-Shirley Reflectance Lighting Model (9)
  5. 2012/02/25 번외> 게임업계는 왜 자꾸만 까이는가? 어째야 하지? (26)
  6. 2012/02/24 납량 특집, 링 D (36)
  7. 2012/02/23 헉! 하는 게임 하며 살아가기 (24)
  8. 2012/02/23 게임 QA에 대해 설명하기 1편 (11)
  9. 2012/02/22 게임 업계 대기업(3N)에 쉽게 입사하기! (12)
  10. 2012/02/22 해커의 클라이언트 공격에 저항하기 위한 꼼수들 #1 (15)
  11. 2012/02/21 Implement Hash String ID Index #2 (4)
  12. 2012/02/21 게임에서 사운드(오디오) 디렉터는 어떤 일을 하는가?#1 (13)
  13. 2012/02/20 게임과 학교 폭력 (17)
  14. 2012/02/20 비디오 게이머가 마주치는 배경에 대한 짧은 글. (31)
  15. 2012/02/18 ShaderFX를 이용한, 그래픽 디자이너를 위한 기초 쉐이더 강좌 6강 (31)
  16. 2012/02/17 게임 UX 기획 - 03. storytelling (2)
  17. 2012/02/17 UMDH로 메모리 릭 제거하기. (5)
  18. 2012/02/17 게임 오브젝트 설계.. 나도 잘하고 싶다! #2 (12)
  19. 2012/02/16 북미 게임개발 근무환경/취업시장 (81)
  20. 2012/02/16 게임 회사를 만들자 3. 지분율 왜 이렇게 나누는게 좋을까? (13)
  21. 2012/02/14 모든 기획에는 의도가 필요하다. (30)
  22. 2012/02/12 난 다시한번 "헉!" 하는 게임이 하고싶다! (16)
  23. 2012/02/11 너... 너도 병렬 프로그래밍 해라!!! (동기화) (9)
  24. 2012/02/11 Oren-Nayar Reflectance Lighting Model (12)
  25. 2012/02/09 게임 UX 기획 - 02. how (8)
  26. 2012/02/09 네트워크 게임 튜터리얼 3 - 데이터베이스 그리고 C/S (19)
  27. 2012/02/07 Implement Hash String ID Index #1 (4)
  28. 2012/02/07 게임 품질 관리의 역사 (12)
  29. 2012/02/07 C/S 환경에서 발생할 수 있는 공격의 유형 (27)
  30. 2012/02/06 일리히트엔진 해부학 3강- vertex & index (6)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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