jobGuid 꽃미남 프로그래머 "Pope Kim"님의 이론이나 수학에 치우치지 않고 실무에 곧바로 쓸 수 있는 실용적인 셰이더 프로그래밍 입문서 #겁나친절 jobGuid 캐나다로 날아가서 실력만으로 수석 그래픽 프로그래머가 된 꽃미남 프로그래머 "Pope Kim" 님의 북미취업 가이드북이 전자책으로 출간되었습니다. 블랙썬  for Kakao 클래식한 던젼 RPG와 간편한 모바일 게임이 만났다! 당신을 검과 마법의 장대한 서사시로 초대하는 [블랙썬 for Kakao]!! 3ds Max를 사용해서 게임용 3D 캐릭터를 셋업하는 방법
이를 위해 오랜 실무를 경험해 온 저자의 고급 노하우들이 공개
위 내용은 GameDevForever의 저자분들의 홍보를 위하여 운영진 자체적으로 올린 광고이며 일체의 수익이 없습니다.(밥좀사줘요~)

'2012/04'에 해당되는 글 20건

  1. 2012/04/27 [NDC12] (다양한 유저 PC에 대응하기 위한) 유연한 렌더링 파이프라인 시스템 (6)
  2. 2012/04/26 [NDC12] 초보 클라이언트 프로그래머의 병렬 프로그래밍 도전기 (3)
  3. 2012/04/26 [강연자료] 누구나 알기쉬운 HDR과 톤맵핑 (1)
  4. 2012/04/26 [강연자료 공개] 유니티3D로 만드는 웹 풀3D mmorpg"삼국지를 품다"의 테크니컬 아트 (31)
  5. 2012/04/23 그들은 끝장났는가? (16)
  6. 2012/04/22 조금 어정쩡 하지만 어정쩡하게 좋은 암호화 방식 PGP #2 (3)
  7. 2012/04/22 DirectX9에서의 현대 GPU를 위한 최적화 (10)
  8. 2012/04/20 FDB 작성 및 적용 사례 - Config (8)
  9. 2012/04/19 건축의 역사 - 중력에 저항하다. III (18)
  10. 2012/04/19 네트워크 게임 튜터리얼 5 - 드디어 직렬화 (5)
  11. 2012/04/17 공간 최적화로 레벨 디자인하기 (8)
  12. 2012/04/09 게임개발. 공부는 어떻게 해야 하는가? (38)
  13. 2012/04/08 장남이 화요일에 태어나더니 둘째는 딸이더라? (3)
  14. 2012/04/07 조금 어정쩡 하지만 어정쩡하게 좋은 암호화 방식 PGP #1 (5)
  15. 2012/04/06 CUDA를 이용한 실시간 Ambient Occlusion (4)
  16. 2012/04/06 퍼즐 게임의 레벨 디자인 철학 (20)
  17. 2012/04/05 잘 통과 되는 제안서 쓰는 몇가지 뻔한 요령 (9)
  18. 2012/04/03 Wrapped Diffuse (4)
  19. 2012/04/02 ShaderFX를 이용한, 그래픽 디자이너를 위한 기초 쉐이더 강좌 9강 (21)
  20. 2012/04/02 게임개발자 지망생님들, 질문에 답해드리겠습니다 (30)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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